메뉴 닫기

GALLERY

글보기
제목2026년 상반기 '독서와 낭독' 종강식(2026.6.14.)2026-06-22 11:35
작성자
첨부파일WhatsApp Image 2026-06-14 at 10.44.58 PM.jpeg (140.5KB)

2026년 상반기 '독서와 낭독' 종강식이 있었습니다. 

상반기 '독서와 낭동'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손원평 작가의 '아몬드'를 낭독하고, 서로의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 

브라질 내에서 한국 문학이 더 많은 관심을 받기를 기대합니다.